물류 대행 진행절차
상담 및 계약
제품 입고 및
재고 등록
Shopify 연동
주문 발생 시
발주 진행
발송 및 CS 처리
월별 정산 및
리포트 제공
주요 서비스 항목

입고 및 재고 관리
제품 입고 시 바코드 등록 및 실시간 재고 관리 시스템 운영, 전수조사

주문 수집 및 처리
Shopify 스토어에 주문 수집 및 처리 진행

포장 및 패키징
피킹, 패킹, 완충재 사용

배송 및 발송
UPS, DHL, FedEx, EMS, 파스토 등 최적의 경로 및 운임으로 발주 처리 및 배송

송장 등록 및 추적
Shopify 및 고객 이메일에 실시간 송장번호 입력 및 추적 링크 제공

관세 및 수출입 서류 처리
수출 신고, 인보이스 작성, 관세 이슈 사전 대응(DDP,DDU)

CS/교환/반품 처리
전담 담당자를 통한 고객 응대 및 물류 처리

리포트 및 정산
월별 물류 리포트 제공 및 정산 서비스
차별화 포인트
글로벌 원스톱 물류, CS까지 통합 지원 맞춤 서비스
글로벌 주문 및 배송 처리
Shopify 주문처리: 주문/발송/송장 처리 대행
글로벌 물류사 협업: DHL, UPS, FedEx, EMS, Fassto와 직접 제휴
미국 3PL 창고 연계 지원
B2B, B2C 물류/배송 처리
국내 물류 및 재고 관리
자체 임대 창고 보유 및 3PL 업무 처리
국내 물류센터 운영: 3PL 창고 빠른 입고/출고
정확한 전수조사 및 재고 관리
피킹, 패킹, 라벨링 등 다양한 배송업무 처리
브랜드 맞춤 서비스 및 CS 통합
브랜드 맞춤 패키징: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패키징 지원
CS 일원화 처리: 반품, 교환, 배송 문의 등 통합 처리
FAQ (자주 묻는 질문)
Q. 물류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A. 김포, 인천,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수입/수출 모두 대응 가능한 창고입니다.
Q. 브랜드별로 포장 형태를 지정할 수 있나요?
각 제품에 맞는 박스와 포장재를 제안드리고, 정밀, 안전 포장으로 배송처리됩니다.
Q. 재고 조사 및 제품은 안전하게 보관되나요?
입고시 전수조사 및 일정 기간에 따라 또는 고객사 요청에 따라 협의하여 재고 전수조사 및 상시 CCTV 설치로 제품 포장까지의 모든 과정을 안전하게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Q. 국내 배송도 가능한가요?
네 해외배송 뿐만 아니라 국내 배송도 가능합니다.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