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at Beginning of a Project

K-브랜드의 글로벌 스케일업을 위한
인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세미나에서는 클라르나의 결제 트렌드 분석을 시작으로 K-브랜드의 글로벌 매출을 견인하는 미디어 전략을 공유합니다. 또한, 클라르나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공략 중인 뷰티 브랜드 Depology(디폴로지)의 현지화 및 매출 성장 사례를 살펴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클라르나의 파트너사인 Global-e, 브릿지세븐, 채널톡이 전하는 미국·유럽 중심의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진출 전략, Shopify 기반의 구축 인사이트, 그리고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 및 고객 경험(CX) 전략까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다룹니다.

세션 종료 후에는 업계 전문가, 브랜드 관계자, 이커머스 파트너사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실질적인 협업 기회를 모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