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대행 서비스 범위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운영대행 서비스는 만족스러운 업 품질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운영업무에 대한 가장 빠르고 효율적 전문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상품 등록 대행
- 신규/재입고 상품 등록
- 컬렉션/태그/라벨 관리
디자인 및 콘텐츠 수정
- 콘텐츠 반영
- UI/UX 디자인 수정 / 편집
스토어 기능 설정
- 다양한 기능 설정 및 구현
- 스토어 세팅 점검, 배송비 설정 등
Shopify 마케팅 기능 제안
- 쇼피파이 마케팅 앱 추천 및 설치
- CRM 마케팅 세팅 및 제안
다양한 기술지원 서비스
- 운영상 기술문의에 대한 대응
- 기능 검토 및 제안
브릿지세븐만의 운영대행 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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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성
Shopify 전문 운영대행 경험
공식 파트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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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성
실시간 피드백과
신속한 업무 처리 -
지속성
단기 운영도 가능
연단위 계약 포함 -
신뢰성
정확한 보고와
투명한 업무 프로세스 제공
이런 브랜드/쇼핑몰에 추천합니다!
Point 1
전문적인 내부 인력을 고용하기 부담스러운 경우
전담 인력을 채용하기엔 비용과 시간이 부담되고, 현재 팀의 역량만으로는 전문적인 운영이 어렵습니다. 그렇다보니 실질적인 성과를 내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게 됩니다. 이럴 때는 전문가의 체계적인 지원을 받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Point 2
해외 대상 운영 경험이 없어 어려움이 있는 경우
해외 시장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다 보니 언어, 문화, 시스템 등 진입 장벽이 높게 느껴집니다. 특히 고객 대응이나 물류, 결제 시스템 같은 운영 요소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이럴 때는 글로벌 운영에 익숙한 파트너의 도움이 큰 힘이 됩니다.
Point 3
마케팅에 집중하고 싶지만 실무 리소스가 부족한 경우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 집중하고 싶지만, 운영과 고객 대응 등 반복적인 실무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실행할 인력이 부족하다 보니 본연의 업무에 집중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럴 때는 실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지원 인력이 필요합니다.
Point 4
초기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성장하길 원하는 경우
사업 초기에 올바른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향후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경험 많은 전문가의 조언은 시행착오를 줄이고 빠른 성장을 도와줍니다. 성공적인 시작을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Q.운영대행 계약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A. 기본적으로 연 단위 계약이지만, 요청시 분기/반기/월 단위로 계약도 가능합니다.
Q. Shopify가 아닌 다른 플랫폼도 운영대행이 가능한가요?
저희 브릿지세븐은 쇼피파이로 구축된 스토어에 대한 운영대행 업무를 전문적으로 합니다.
Q. 디자인 업무도 포함되나요?
기본적으로 디자인 콘텐츠에 대해서는 제공 받은대로 반영해드립니다. 다만 사이즈 가이드 필요한 경우 안내를 드리고, 일부 간단한 수정이나 편집이 필요한 경우 내용에 따라 지원 가능합니다.
Q. 상품 등록 시 다국어 번역도 제공되나요?
상품등록은 갯수에 따라 협의를 봐야 합니다. 기본 운영업무 범위를 초과할 경우로 판단되는 경우 별도 비용이 발생되며, 번역이 완료된 텍스트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만일 번역을 요청하실 경우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Q. 마케팅 자동화나 이메일 CRM 세팅도 가능한가요?
쇼피파이 내의 마케팅 자동화 세팅은 고객사의 방향성에 따라 개별 맞춤 세팅을 진행해드립니다. 이에 따른 CRM 마케팅 세팅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